본문 바로가기

etc

토글을 이용한 홀인원보험 가입하기

드디어 필드의 시즌이 성큼 다가왔습니다

겨우내 열심히 연습한 골퍼들의 마음은
이미 필드로 가있겠군요

참고로 제 마음은 이미 얼마전부터
필드에 가있습니다
하지만 직장인의 압박이란...

 

사람들은 다들 의미없다고 하지만 제가 필드
가기 전 항상 하는 홀인원보험을 소개할까 합니다

야 그거 안 돼~ 하지만 홀인원은 정상급 프로들도

하는 경우가 손에 꼽을만큼 운이기 때문에 저는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

 

우리 모두 150m 정도는 충분히 날리잖아요?

홀인원은 그 날 그 날 운에 따라 다른 거잖습니까

 

 

 

 

 

 

홀인원보험을 알아보다 토글이라는
어플을 발견합니다

요즘에는 따로 찾아볼 것도 없이 검색엔진에
홀인원보험을 몇 번 검색하기만 해도 금새
다른 온라인활동에서 관련 광고를 보여줍니다

 

편하긴 한데 개인정보의 사유화가 씁슬하네요

그러거나 말거나 그렇게 알게 된 토글이라는 어플

아직 써본적은 없지만 꽤나 괜찮을 것 같아요

 

가장 좋은 건 하루 보험이 된다는 점

그리고 골프 외에도 여행, 운전, 반려동물 관련 등

다양한 보험상품들이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제 취향에 맞게 골프 일일 홀인원보험을 검색

 

4-5가지 괜찮아 보이는 보험 목록이 나옵니다

보통 홀인원보험 하면 홀인원시 돈이 지급되는 것으로만 생각을 하는데 보통 보장하는 부분은 크게

 

상해 / 장비 파손 / 홀인원 보상

주로 이 3가지를 하고 있습니다

 

하루 몇 천원으로 이 세가지를 모두 보상받을 수 있다하면 불의의 사고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겠죠

 

그리고 또 홀인원 하게 되면 이래저래 나가는 돈이 많대요... (아 나도 한 번 꼭 해보고 싶다)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중에 제가 하려고 하는 건 한화손보에서 제공하는 골프보험(홀인원 플랜)입니다

 

홀인원했을 경우 최대 100만원 지급

(식수, 캐디 축의금, 축하회 비용 등)

 

배상책임 최대 1천만원

상해후유장애가 1억원까지라고 하니

 

하루 2,500원 내고 이 정도 보장이면 꽤나

괜찮은 조건 아닌가 싶네요

라운딩 전에 가입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